1
검색
  • 베스트 제품 10% 할인 중.
  • 베스트 제품 10% 할인 중.

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반지 구매 전 체크하기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7-02

조회 61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  

 구매전 확인


 -수공예로 제작되는 모든 실버 반지들은 최소 3~최대 7일 정도의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 ( 주말/공휴일 제외 ) 

 

 ( 각인이나 도금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 3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 -정해진 기일내에 꼭 받아보셔야 하는 제품이 있다면 주문 전 게시판이나 상담톡으로 상담 후 구매부탁드립니다.



 



 

 -제작이 이미 진행된 제품의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.












 



 




 마디반지




  -마디반지는 이어져있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하게 사이즈 조절을 시도할 경우 

   부러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 주의하여 착용해주세요.


 원석반지 



 

 

 

  -천연석 특성 상 색상, 투명도, 무늬, 특유의 얼(크랙), 내포물 포함 여부 등은 제품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. 



 

  -투명한 원석의 경우는 결정이 있을 수 있고화면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는 있을 수 있으며  원석의 표면에는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
 

 

 스페셜 오더 




  -기존 옵션 외 사이즈로 제작, 각인, 도금을 원하는 경우, 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후 주문해주세요.



  -별도 제작 제품의 경우는 1:1 맞춤 서비스로 제작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 및 반품은 불가합니다



  -사이즈 측정 실수로 인해 제품을 다시 제작하게될 경우 왕복 택배비와 함께 수선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
  -일부 제품은 디자인에 따라 반지 대가 생기거나, 모양이 달라질 수있습니다.







 ● 반지 수선 전 반지대가 없음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● 반지 수선 후 반지대가 생긴 경우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